2021 개봉 <톰과 제리> 극장판 실사 영화

2020. 12. 14. 09:16문화인 세상/영화

■ 2021 <톰과 제리> 영화 기본 정보

영화 제목 : 톰과 제리 (Tom and Jerry, 2021)

영화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영화 감독 : 팀 스토리 

영화 각본 : 케빈 코스텔로

영화 개봉일 : 2021년 03월 05일

영화 배급사 : 워너 브라더스 

영화 주연 : 클로이 모레츠(케일라 역), 켄 정(재키 역)

영화 조연 : 마이클 페나(테런스 역), 롭 딜레이니(드부아 역), 콜린 조스트(드 역), 팔라비 샤르다(프리타 역), 조던 볼거(카메론 역)

■ 2021 개봉 <톰과 제리> 극장판 실사 영화

대표적인 미국 애니메이션 시리즈 <톰과 제리>가 내년 2021년에 극장판 실사 영화로 개봉할 예정이라고 한다. 1940년에 처음 선보인 <톰과 제리>는 2020년에 무려 80주년을 맞았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극장판 <톰과 제리>는 독특하게도 2D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섞인 하이브리드 영화. 원래는 2020년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어쩔 수 없이 뒤로 연기되었다고 한다. 

<판타스틱4>, <샤프트>를 맡았던 팀 스토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톰과 제리와 함께 활약을 펼칠 주연 케일라 역으로 클로이 모레츠가 캐스팅 되었다. 그 밖에 평소 코믹한 조연 역할로 유명한 배우 켄 정, 마이클 페나, 롭 딜레이 등이 한꺼번에 출연하여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중이다.

배급사 워너 브라더스에 따르면 <톰과 제리>는 2021년 3월 5일 미국에서 극장 개봉할 예정이며, 스트리밍 서비스인 HBO 맥스에서 동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무래도 코로나가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만큼, 안전하게 집에서 신작 영화를 볼 수 있게끔 하는 것이 목적이라곤 하지만 겸사겸사 모자란 극장 수익을 채울 심산인듯 하다. 

이번 <톰과 제리> 실사 영화는 그동안 유일했던 1992년 극장판 이후로 선 보이는 두 번째 극장판이며, 1992년 극장판과 달리 이번 영화에서는 톰과 제리가 말없이 행동과 효과음으로 슬랩스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이라 한다.

■ 2021 <톰과 제리> 영화 요약 줄거리  

톰은 집고양이로서 무능하고 집만 망가뜨린다는 이유로 제리와 함께 쫓겨난다. 힘없이 거리를 헤매던 톰과 제리는 각자 새 출발을 하기로 약속하고 서로의 안녕을 빌어준다. 하지만 역시나 훈훈한 순간에서조차 톰을 골탕먹이고 유유히 사라지는 제리.

그 후 제리는 뉴욕 맨헤튼에서 가장 유명한 최고급 호텔에 자리를 잡게 된다. 한편, 호화로운 세기의 결혼식을 준비하는 호텔 측은 사고뭉치 제리로 인해 명성이 추락할까봐 골머리를 앓게 되고. 이에 호텔 매니저 드부아는 신입사원 케일라에게 제리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기고, 케일라는 쥐를 잘 잡는다는 길고양이 톰을 호텔로 고용한다. 그렇게 다시 시작하는 톰과 제리의 슬랩스틱 전투!

하지만 톰과 제리의 전투 여파로 호텔 이곳 저곳이 망가지고, 결혼식 또한 망칠 위험에 처하면서 카일라의 경력 또한 위태로워진다. 그러던 중 호텔 부장이자 카일라의 상사인 테렌스가 거대한 음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 챈 톰과 제리, 그리고 카일라. 이에 세 명은 힘을 합치기로 결심한다.

■ 2021 <톰과제리> 극장판 예고편

 

■ 2021 <톰과 제리> 영화 스틸컷

■ 포스팅을 마치면서

예고편 영상을 본 영화 팬들에 의하면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던데, 필자는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하는 중이다. 어쨌든 1992년 이후로 오랫동안 볼 수 없던 <톰과 제리>극장판이 간만에 세상에 나왔으니 말이다. 아무쪼록 내년엔 부디 코로나가 종식되어 안전하게 극장에서 <톰과 제리>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